[한국브랜드신문] 쿠콘이 브이디피랩스와 합병을 추진해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 확대에 나선다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쿠콘(대표 김종현, 코스닥 294570)이 본격적인 디지털 헬스케어 데이터를 확대하기 위해 브이디피랩스와 오는 7월 합병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쿠콘은 브이디피랩스와의 합병을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데이터 영역까지 서비스 분야를 확장, 관련 시장에서도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브이디피랩스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회사로 정신건강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서울시 청년을 ...
[한국브랜드신문] 정관장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항산화와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몸속 항산화 코어를 끌어올려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3중 항산화 포뮬러와 피부건강 신소재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번, 앰플 한 병과 2개의 캡슐을 섭취하면 되며 앰플은 세븐베리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캡슐은 목 넘김이 편안한 작은 크기로 설계됐다. 화애락 맞춤 기술로 완...
[한국브랜드신문] 사노피, 알레그라®·둘코락스®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 성료(사진 제공: 사노피)5월 20일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지난 19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팜엑스포는 5000여명의 약사들이 참관해 최신 의약 트렌드 및 정보를 교류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약사학술제’와 동시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서 알레그라(Allegra)®와 둘코락스(Dulcolax)®는 각각의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해...
[한국브랜드신문] 대웅제약 지사제 스타빅대웅제약의 설사약(지사제) ‘스타빅 현탁액(이하 스타빅)’이 6개월 연속 국내 지사제 처방액 1위를 달성했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지사제 스타빅이 지난해 10월 1위를 탈환한 뒤, 올 1분기에도 가장 높은 자리를 지켜내며 2024년 시장 1위 달성을 위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고 20일 밝혔다. 의약품 표본 통계정보 유비스트(UBIST)에 따르면 대웅제약 스타빅은 지난해 10월 1위에 올랐으며, 지난해 4분기 기준 누적 처방액은 약 15억원을 기록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해 ...
[한국브랜드신문] 모발 뿌리 볼륨 살리는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여성 맞춤 탈모증상케어 라인 ‘루트젠(Root:Gen)’의 신제품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를 출시한다. 려 루트젠 헤어볼륨필러는 모발 컬링을 연출하는 일반적인 스타일링 제품과는 달리 여성 탈모 고민에 중점을 맞춰 모발 뿌리 부분의 볼륨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셋팅 효과로 헤어 볼륨 연출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내추럴 볼륨부스터™ 기술이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지지해 주며, 저자극 제품으로 개발해 모발 뿌리와 인접한...
[한국브랜드신문] 케이세라퓨틱스 올커버유산균 락토500 캡슐 2024 ALLURE (얼루어) 유산균 만족도 100% 엠블렘 획득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는 ALLURE (얼루어) 품질 인증 엠블렘 발행을 위한 ‘소비자 만족도 품질 평가’에서 12년째 사랑받고 있는 ‘올커버 유산균 락토500’이 ‘유산균 만족도 100%’ 평가를 받으며 2024 MAY 얼루어 품평단 엠블렘 (https://iff.do/13J)을 획득했다. 평가는 종합적인 ‘유산균 만족도’ 이외에도 배앓이 빈도수 변화, 아랫배 더부룩함, 체취 개선, 속 편안함, 가벼워지...
[한국브랜드신문] 수상 경력에 빛나는 HHD 이니셔티브는 집중 케어가 필요한 중증 질환, 신체장애, 거동이 불편한 신장병 환자 특유의 니즈 해결을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으로 환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우선시하는 KFSHRC 전략의 효과와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이미지 출처: KFSHRC 페이스북)킹 파이살 전문병원 겸 연구센터(King Faisal Specialist Hospital & Research Centre, 이하 KFSHRC)가 Value-Based Health Care Centre Europe(이하 VBHC Centre Eu...
[한국브랜드신문] ‘2024년 봄생명사랑캠페인 3차 마음돌봄토크’ 포스터서울시자살예방센터는 봄철 자살률 급증의 ‘스프링피크(Spring Peak)’ 현상을 예방하고자 ‘2024년 봄생명사랑캠페인 3차 마음돌봄토크’를 5월 30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3차 마음돌봄토크에서는 ‘중장년의 우울, 행복, 그리고 자살예방’이라는 주제로 강연 및 대담회가 진행되며, 서울시자살예방센터 김현수 센터장, 김병후정신건강의학과 김병후 원장, 김혜민 작가가 참여할 예정이다. 1부는 ‘KBS 아침마당’, ‘동치...
[한국브랜드신문] 오므론헬스케어가 세계 최대의 공공 혈압 측정 캠페인 ‘5월은 혈압 측정의 달’에 8년 연속 참여했다오므론헬스케어는 세계고혈압학회가 주관하는 ‘5월은 혈압 측정의 달(MMM, May Measurement Month)’ 글로벌 캠페인에 8년 연속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정혈압과 심전도 기록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을 통해 심뇌혈관질환 조기 발견과 예방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5월은 혈압 측정의 달’은 세계고혈압학회가 고혈압의 위험성을 알리고 가정혈압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한 세계 최대의 공공 혈압 측정 ...
[한국브랜드신문]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가 최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한숲시티아파트 상가번영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최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한숲시티아파트 상가번영회와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숲시티 상가번영회의 개별 사업장에서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는 조건에 관한 것이다. △해충방제 △바이러스케어 △환경가전 △식품안전 등으로, 가입 매장 관리 및 위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숲시티는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를 중심으로 6700세대에 2만명 정...